건너뛰기 메뉴



보도자료

보도자료

군포도시공사, 추석 맞이 특별교통대책 추진 -유료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·교통약자 특별수단 운영-

작성자
CS담당자
등록일자
2025년 10월 31일 11시 9분 28초
조회
14

교통약자지원센터.JPG


□ 군포도시공사(사장 배재국)는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객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특별교통대책을 마련했다.

 

□ 공사는 오는 10월 5일(일) 0시부터 8일(수) 24시까지 4일간 관내 유료 공영주차장 31개소를 무료로 개방한다. 이를 통해 명절 기간 주차난을 완화하는 동시에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
 

□ 또한 군포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10월 3일(금)부터 12일(일)까지를 추석 연휴 특별대책 기간으로 정하고,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위한 특별교통수단과 대체수단을 정상 운영해 교통약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지원할 예정이다.

 

□ 공사 배재국 사장은 “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시민 모두가 불편 없이 고향길에 오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.”며, “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교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.”고 말했다.


□ 한편,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무료로 개방되는 공영주차장의 자세한 내용은 군포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  1. JPG 파일 교통약자지원센터.JPG [ Size : 1.54MB , Down : 15 ] 미리보기 다운로드

목록보기